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욕실/주방 인테리어의 모든 정보

다양한 샤워기필터의 세계, 같이 탐험해 볼까요?

스위스앤스타츠 (ip:182.228.146.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스위스앤스타츠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우리의 일상과 함께하는 ''샤워기 필터''에 관심이 있는것 같아요. 샤워기는 위생과 관련이 된 제품이기에, 더욱 더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고, 청결과 관련되어 있는 욕실 아이템이기 때문에 다양한 샤워기 필터 제품들이 시중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샤워기 필터에 대한 다양한 니즈가 있는 만큼, 기능성 필터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헷갈리기도 하고 자신에게 맞는 샤워기 필터를 고르는 게 더욱 어렵게 느껴지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샤워기 필터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 해요. 샤워기 필터 종류에 관심이 많은 분들, 어떤 샤워기 필터를 사용해야 하는지 고민이신 분들께서는 이 글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직포 필터, 이물질 케어 깨끗한 분사



먼저, 부직포 필터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아요. 


부직포 필터같은 경우는 불순물을 걸러주는 기능의 필터라고 할 수 있어요. 불순물을 걸러주어 보다 깨끗한 물줄기를 분사하는 기능을 합니다. 하지만, 요즘 워낙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필터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필터는 아닌 것 같아요. 한 마디로, 부직포 필터는 베이직한 느낌의 필터라고나 할까요?


기본에 충실한 세디먼트 필터


PP(세디먼트) 필터도 있습니다. 세디먼트 필터를 이미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기본 기능에 충실한 부분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세디먼트 필터는 샤워기 바디에 끼워 사용하는 필터입니다.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줘요.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기능이죠.



녹물과 불순물을 걸러주는 게 사실 샤워기 필터를 사용하는 가장 기본 목적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때, 바디 필터 외 2중으로 헤드 쪽 부직포 필터 또는 염소&항균볼을 같이 사용하시면 녹물과 불순물 뿐만 아니라 깨끗한 분사, 염소제거 및 항균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분들의 PICK, 비타민필터


그 다음에는 비타민 필터에요.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피부미용에 신경을 쓰는 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비타민 필터는 필터의 기본적인 기능에 부수적인 기능을 추가한 필터입니다.



기본적인 필터의 기능 뿐만 아니라 비타민 및 향기를 포함하였으며, 제품의 원료 특징에 따라 색상도 알록달록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비타민 필터라고 해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는 장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필터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비타민 필터 같은 경우는 피부 미용이 관심이 있는 분들, 필터의 효과 뿐만이 아니라 부수적 기능이 갖추어져 있는 필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같습니다.


흡착 기능이 우수한 카본 필터(Activated carbon Fiber)



마지막으로, '카본 필터'가 있는데요. 정확히는 'Activated Carbon Fiber'라는 필터에요. 이 필터 같은 경우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활성 탄소 섬유 필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불순물을 거르는 역할을 하고 흡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답니다.


흡착 기능이 있다는 부분이 카본 필터의 매력인것 같아요. 불순물을 거르면서도 흡착할 수 있는 기능을 함께 가진 필터를 원하시는 분들께 카본 필터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한 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좋은 필터를 사용하는게 핵심!


오늘은 여러분들과 간단하게 샤워기 필터의 종류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어요. 깨끗한 분사만 있는 부직포 필터, 피부미용 기능이 특징인 비티민 필터, 기본에 충실한 세디먼트 필터, 그리고 흡착 기능을 가지고 있는 카본필터까지.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필터들이 있지 않나요?


다양한 기능도 중요하지만, 샤워기를 사용함에 있어서 깔끔한 물로 만들어주는 좋은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여러분들께 잘 맞는 필터를 찾으셔서 보다 깔끔한 샤워기로 편안하게 샤워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위스밀리터리앤바스의 공식 입장이 아닌 사실에 기반한 연구원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