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욕실/주방 인테리어의 모든 정보

미세분사판으로 효율적인 절수생활을 시작해 보세요!

스위스앤스타츠 (ip:182.228.146.8)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스위스앤스타츠입니다. 


오늘은 '절수(節水)'와 관련된 키워드를 여러분들과 다뤄보려고 하는데요. 꽤나 많은 분들이 물을 절약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계세요. 그 중에서도 절수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절수를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하시는데, 물을 아끼기 위한 방법으로 샤워기를 통한 절수도 있답니다. 샤워기를 통한 절수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오늘 글을 잘 참고하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절수도 중요하지만, 수압도 중요해요!


물을 아끼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샤워기를 통한 절수도 굉장히 효과가 좋아요. 그래서 시중에 절수샤워기를 많이 출시하는것 같습니다. 


물을 아끼기 위해서 샤워기를 교체하는 경우 뿐만이 아니라, 수압이 낮아서 불편하신 분들이 수압을 올려주는 샤워기로 교체하시는 경우도 꽤나 많은것 같아요.


물을 절약 하면서도, 물줄기를 시원하게 내뿜는 높은 수압을 자랑하는 샤워기가 있는데요. 높은 수압을 가지면서도 절수할 수 있는 샤워기의 원리에 대해서 먼저 자세히 알아볼까요?


수압과 절수는 분사판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수압을 상승시키고 절수를 도와주는 역할은 '분사판'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분사판과 무슨 상관이 있는지 궁금하실 수도 있어요. 더욱 정확히 말하자면, 분사판의 구멍과 관련이 크다고 할 수 있어요. 분사판의 구멍이 미세할수록, 더욱 높은 수압으로 샤워기를 쓰실 수 있답니다.

 

원리는 생각보다 간단해요. 물이 미세한 구멍을 뚫고 나오려다보니, 속력이 당연히 올라가겠죠?


그렇다면, 속력이 빠른 물줄기가 나오기 때문에 물줄기가 더욱 셀 수밖에 없습니다. 반대로 구멍이 넓으면 그만큼 세게 나오지 않겠죠. 구멍이 크다보니, 작은 경우보다 물줄기의 속력이 빠르지 않기 때문이죠. 이 원리를 이용해서 샤워기의 수압을 좀 더 세게 할 수 있구요. 또한, 절수도 할 수 있답니다.


자, 분사판에 있는 미세한 구멍의 수가 많고, 고르게 분포가 되어 있으면 빠른 속도로 물줄기가 나오면서 고르게 퍼지겠죠? 그렇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수압이 높고, 고른 물줄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절수와 수압은 물론, 불순물제거까지 원하신다면




절수와 수압상승이 가능한 샤워기를 찾고 계시다면, 엘퓨어 필터 샤워헤드를 사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수압과 절수를 위해서 샤워기를 바꾸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왕 바꾸시는거 절수와 높은 수압은 물론, 불순물제거도 할 수 있는 샤워기로 바꿔보세요. 엘퓨어 필터 샤워헤드는 물을 절약할 수도 있구요. 수압상승을 경험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불순물과 잔류염소제거도 해준답니다.


결론적으로, 비타민필터 같은 경우는, 피부미용이 관심이 있는 분들, 필터의 효과 뿐만이 아니라, 수적 기능이 갖추어져 있는 필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같습니다.


절수, 수압도 중요하지만, 물의 깨끗함도 중요하죠!




절수를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샤워기를 사용할 때, 필터도 중요해요. 불순물이나 잔류염소를 제거해야 더욱 깨끗한 물로 샤워를 하실 수 있기 때문이에요. 세디먼트 필터와 멀티필터로 더욱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절수, 높은수압과 함께 물의 깨끗함도 함께 챙겨보세요.


엘퓨어 필터 샤워헤드같은 경우는 3단 분사모드를 통해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3단으로 모드를 변경해서 샤워기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게 샤워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샤워기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되잖아요. 먼저, 일반적으로 샤워를 할 때, 씻을때 사용하기에 좋은 적당하면서도 일반적인 일반분사모드가 있구요. 그리고, 집중적으로 강하게 분사해야하는 경우에 사용하기 좋은 모드인 집중분사모드가 있어요. 화장실청소를 할 때, 보다 강한 분사가 필요하잖아요. 그 때에 사용하기 좋은 분사모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혼합분사모드가 있어요. 연약한 피부를 가지신 경우 이 모드로 부드럽게 샤워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을 목욕시키거나, 반려동물을 씻길 때에 물을 틀어놨다가, 물을 끄기위해서 수도꼭지로 가는게 꽤나 힘들고 번거롭잖아요. 이 제품은 홀드버튼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 버튼이 있기 때문에, 수도꼭지로 가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답니다.


미세한 분사판이 절수와 수압의 키포인트


말씀드렸듯이, 절수와 수압상승의 키포인트는 바로 분사판이에요. 엘퓨어 필터 샤워헤드는 고급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수압상승 미세분사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엘퓨어 필터 샤워헤드의 미세분사판은 수압이 상승하지만, 물줄기는 꽤나 부드럽게 느껴지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더욱 편하답니다. 수압이 상승하길 원하지만, 부드러운 느낌을 포기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자,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물을 절약하고 높은 수압을 즐길 수 있는 샤워기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았어요. 절수를 위해서 많은 분들이 노력을 하시는데, 절수가 가능한 샤워기교체로 즐거운 절수생활을 시작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스위스밀리터리앤바스의 공식 입장이 아닌 사실에 기반한 연구원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